의자 좋은 거 쓰는 것보다 자주 일어나는 게 낫다는데요?
비싼 기능성 의자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본 얘긴데요ㅎㅎ 아무리 좋은 의자 써도 오래 앉아 있으면 똑같고, 차라리 평범한 의자에 자주 일어나는 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좀 일리 있다 싶으면서도 그럼 비싼 의자는 다 의미 없나 싶기도 하고요ㅋㅋ 다들 어떻게 보세요? 좋은 의자에 돈 쓰는 거랑 그냥 자주 일어나는 거, 뭐가 더 낫다고 생각하세요? 둘 다 하면 제일 좋겠지만요.
비싼 기능성 의자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본 얘긴데요ㅎㅎ 아무리 좋은 의자 써도 오래 앉아 있으면 똑같고, 차라리 평범한 의자에 자주 일어나는 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좀 일리 있다 싶으면서도 그럼 비싼 의자는 다 의미 없나 싶기도 하고요ㅋㅋ 다들 어떻게 보세요? 좋은 의자에 돈 쓰는 거랑 그냥 자주 일어나는 거, 뭐가 더 낫다고 생각하세요? 둘 다 하면 제일 좋겠지만요.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