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갈 때 빈손 vs 물통 들고, 다들 어떻게 다니세요?
운동하러 갈 때 물통을 챙겨 갈지 말지 매번 고민이거든요ㅎㅎ 들고 가면 무겁고 거추장스러운데, 안 가져가면 또 운동 중에 목말라서 정수기 왔다 갔다 하게 되고요. 큰 텀블러 들고 다니는 분도 있고 그냥 빈손으로 가서 매점에서 사 먹는 분도 있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다니세요? 저는 요즘 작은 거 하나 들고 가는데 이것도 은근 한 손이 차서 불편할 때가 있어서요. 사소한데 궁금해서 올려봐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