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하면 오히려 더 뻐근해지는 분 저뿐인가요?
다들 스트레칭하면 시원하다고 하는데 저는 가끔 하고 나면 오히려 더 뻐근한 느낌이 들 때가 있어요ㅋㅋ 특히 아침에 너무 세게 당기면 그런 거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요즘은 살살 하는 편인데 이게 제가 잘못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사람도 있는 건지 궁금해서요. 다들 스트레칭하면 무조건 시원하세요? 저처럼 어떨 땐 더 뻐근한 분 없으신가 해서 한번 물어봐요ㅎㅎ
다들 스트레칭하면 시원하다고 하는데 저는 가끔 하고 나면 오히려 더 뻐근한 느낌이 들 때가 있어요ㅋㅋ 특히 아침에 너무 세게 당기면 그런 거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요즘은 살살 하는 편인데 이게 제가 잘못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사람도 있는 건지 궁금해서요. 다들 스트레칭하면 무조건 시원하세요? 저처럼 어떨 땐 더 뻐근한 분 없으신가 해서 한번 물어봐요ㅎㅎ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1너무 세게 안 당기고 편한 만큼만 하면 저는 괜찮던데요. 욕심내면 그런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