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앉을 때 무릎 각도 어떻게 두세요?
사무직이라 하루 종일 앉아 있는데요ㅎㅎ 문득 무릎을 어느 정도 각도로 두는 게 편한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저는 의자가 좀 높아서 발이 살짝 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럼 무릎이 좀 불편한 느낌이고요. 발 받침대 두니까 좀 낫긴 하더라구요. 다들 오래 앉을 때 무릎이랑 발 위치 신경 쓰세요? 별 생각 없이 앉다가 요즘 좀 의식하게 돼서요. 다들 어떻게 두시는지 궁금해요.
사무직이라 하루 종일 앉아 있는데요ㅎㅎ 문득 무릎을 어느 정도 각도로 두는 게 편한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저는 의자가 좀 높아서 발이 살짝 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럼 무릎이 좀 불편한 느낌이고요. 발 받침대 두니까 좀 낫긴 하더라구요. 다들 오래 앉을 때 무릎이랑 발 위치 신경 쓰세요? 별 생각 없이 앉다가 요즘 좀 의식하게 돼서요. 다들 어떻게 두시는지 궁금해요.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