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두꺼운 양말 신으면 신발 안에서 발 어떠세요?
겨울 되니까 발 시려서 두꺼운 양말을 자주 신는데요ㅎㅎ 근데 평소 신던 신발에 두꺼운 양말 신으니까 안에서 발이 좀 꽉 끼는 느낌이더라구요. 따뜻하긴 한데 오래 걸으면 좀 답답하고요. 다들 겨울엔 양말 두께에 맞춰서 신발도 좀 여유 있는 걸로 신으세요? 아니면 그냥 신던 거 신으세요? 사소한데 매년 겨울마다 좀 신경 쓰이더라구요.
겨울 되니까 발 시려서 두꺼운 양말을 자주 신는데요ㅎㅎ 근데 평소 신던 신발에 두꺼운 양말 신으니까 안에서 발이 좀 꽉 끼는 느낌이더라구요. 따뜻하긴 한데 오래 걸으면 좀 답답하고요. 다들 겨울엔 양말 두께에 맞춰서 신발도 좀 여유 있는 걸로 신으세요? 아니면 그냥 신던 거 신으세요? 사소한데 매년 겨울마다 좀 신경 쓰이더라구요.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