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로 운동하는 게 신발 신는 것보다 낫다는데 어떻게 보세요?
요즘 헬스장에서 맨발로 운동하는 분들 종종 보이더라구요ㅎㅎ 맨발로 하면 발에 힘이 더 잘 들어가고 균형도 잘 잡힌다고 하던데 진짜 그런가 싶어서요. 저는 늘 운동화 신고 하다가 한번 양말만 신고 해봤는데 뭔가 바닥 느낌이 직접 와서 색다르긴 하더라구요. 근데 또 무거운 거 들 땐 신발이 받쳐주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다들 맨발 운동 어떻게 보세요? 해보신 분 경험담 궁금해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