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빨래할 때 쪼그려 앉는 분, 의자 놓고 하시는 분?
가끔 손빨래할 일 있으면 저는 그냥 욕실에서 쪼그려 앉아서 하는데요ㅎㅎ 다 하고 일어날 때쯤 되면 다리도 저리고 허리도 뻐근하더라구요ㅠ 누구는 낮은 의자 하나 놓고 앉아서 한다는데 그게 훨씬 편한가 싶기도 하고요. 다들 손빨래나 비슷하게 쪼그려 하는 집안일 할 때 그냥 쭈그려 앉으세요, 아니면 의자 놓고 하세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요ㅎㅎ
가끔 손빨래할 일 있으면 저는 그냥 욕실에서 쪼그려 앉아서 하는데요ㅎㅎ 다 하고 일어날 때쯤 되면 다리도 저리고 허리도 뻐근하더라구요ㅠ 누구는 낮은 의자 하나 놓고 앉아서 한다는데 그게 훨씬 편한가 싶기도 하고요. 다들 손빨래나 비슷하게 쪼그려 하는 집안일 할 때 그냥 쭈그려 앉으세요, 아니면 의자 놓고 하세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요ㅎㅎ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