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은 길들이는 거라는 말, 처음부터 편해야 맞는 거 아닌가요?
새 신발 사면 처음엔 좀 불편해도 신다 보면 길들여진다는 말 있잖아요ㅎㅎ 근데 저는 처음에 불편한 신발은 끝까지 불편하던데요. 발뒤꿈치 까지고 고생만 하다 결국 안 신게 되고요. 그래서 요즘은 신어봐서 처음부터 편한 것만 사거든요. 정말 신발은 길들이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편해야 맞는 건가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새 신발 사면 처음엔 좀 불편해도 신다 보면 길들여진다는 말 있잖아요ㅎㅎ 근데 저는 처음에 불편한 신발은 끝까지 불편하던데요. 발뒤꿈치 까지고 고생만 하다 결국 안 신게 되고요. 그래서 요즘은 신어봐서 처음부터 편한 것만 사거든요. 정말 신발은 길들이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편해야 맞는 건가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