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다리 올려두는 게 정말 다리 붓기에 도움 되나요?
다리 부으면 벽에 다리 올리고 누워 있으라는 말 많이 들었거든요ㅎㅎ 그래서 저녁에 종종 해보는데 솔직히 그 순간만 좀 편하고 일어나면 또 그대로인 느낌이라... 이게 진짜 도움이 되는 건지 그냥 누워 쉬어서 편한 건지 헷갈리네요. 다리 올려두기 효과 보신 분 계세요? 아니면 다들 그냥 기분상 하는 건가요? 경험 좀 나눠주시면 좋겠어요.
다리 부으면 벽에 다리 올리고 누워 있으라는 말 많이 들었거든요ㅎㅎ 그래서 저녁에 종종 해보는데 솔직히 그 순간만 좀 편하고 일어나면 또 그대로인 느낌이라... 이게 진짜 도움이 되는 건지 그냥 누워 쉬어서 편한 건지 헷갈리네요. 다리 올려두기 효과 보신 분 계세요? 아니면 다들 그냥 기분상 하는 건가요? 경험 좀 나눠주시면 좋겠어요.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