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차가운 분들 수면양말 신고 주무세요?
저는 발이 차가운 편이라 겨울엔 이불 들어가도 발이 영 안 따뜻해지더라구요ㅠ 그래서 수면양말 신고 자는데, 또 어떤 분들은 양말 신고 자면 답답해서 못 잔다고 하고. 다들 발 차가우면 어떻게 하세요? 수면양말파인가요, 아니면 그냥 맨발파? 발만 따뜻하면 잠도 잘 오는 느낌이라 궁금하네요ㅎㅎ
저는 발이 차가운 편이라 겨울엔 이불 들어가도 발이 영 안 따뜻해지더라구요ㅠ 그래서 수면양말 신고 자는데, 또 어떤 분들은 양말 신고 자면 답답해서 못 잔다고 하고. 다들 발 차가우면 어떻게 하세요? 수면양말파인가요, 아니면 그냥 맨발파? 발만 따뜻하면 잠도 잘 오는 느낌이라 궁금하네요ㅎㅎ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바디리플은 의료기관이 아니며 진단·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상태를 단정하거나 결과를 보장하는 표현은 피해주세요.
댓글
0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같은 고민이나 추가로 궁금한 점을 남겨보세요.